회원가입 자세히보기 닫기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령 및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령에 의하여 ㈜넷퍼씨(이하 "회사"라 합니다) 가 제공하는
메일링크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본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규정에 의하여 제정한 것이며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본 약관의 공시는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 및 서비스 개선을 목적으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 개정시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하여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 인지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3. 본 약관의 적용기간은 고객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신청한 때부터 서비스 계약해지 후 비용 정산이 완료될 때까지로 규정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1. 본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하여 별도의 정책 및 운영 규칙과 함께 적용됩니다.
2. 이 약관에 명시되지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 : 서비스를 이용 신청을 통해 최종 승낙을 받아 이용자 ID를 부여 받은 자를 의미합니다. 서비스의 회원은 기업회원과 일반회원이 있습니다.
② 회원 ID : 서비스 가입회원의 식별을 위하여 부여하는 고유한 ID로 이용 비용의 과금의 책정 단위로 회원 당, 1개의 ID부여를 원칙으로 합니다
③ 비밀번호 : 회원의 서비스 이용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할 수 있는 숫자와 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④ 계약해지 : 회사나 신청자가 서비스 개통 후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는 회원탈퇴를 전제로 합니다.
⑤ 서비스 중단 : 회사나 신청자가 일정기간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유보하는 것을 말합니다.
⑥ 개통일 : 고객이 서비스를 신청한 후 회사가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완료한 일자를 말합니다.
⑦ 서비스 홈페이지 :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온라인 홈페이지(www.maillink.co.kr)를 말합니다.
⑧ 사전통보 :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단 및 서비스 이용 제한 등의 사유가 발생시, 회사가 해당 사유에 상응하는 조치를 취하기 전에
회원에게 유선과 온라인을 통해 알리는 것을 말합니다.
⑨ cash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 혹은 구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진 사이버 머니로 "cash" 로 표기합니다.
⑩ 포인트 : 회원이 구매 시 결제금액에 따라 제공되는 보너스 포인트, 발송 실패한 건에 대한 리펀드 포인트,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 포인트를 합쳐 "포인트"로 표기합니다.
⑪ 선불제 서비스 : 회원이 신용카드, 계좌이체 등 운영자가 지정하는 방법으로 결제를 완료하여 cash를 구매한 후 서비스를 이용하는
형태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⑫ 후불제 서비스 : 회원이 미리 서비스를 이용할 것을 신청, 약정한 후 서비스 이용요금을 운영자가 지정하는 방법으로 결제하는 형태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⑬ 마일리지 : 캐시 구매 시에 선택하여 적립할 수 있으며 마일리지샵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전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상거래 관행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5조 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이하 “이용신청고객”이라 합니다)이 서비스 신청에 필요한 청약과 회사의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이 완료되어 서비스 개통이 완료된 개통일로 성립됩니다.

제6조 서비스의 이용신청

1. 회사는 이용신청 고객에게 서비스 이용약관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2.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회사가 제시한 소정 양식의 이용신청서를 작성하여 온라인 또는 기타 회사가 지정하는 방법으로 신청해야 합니다.
3. 이용신청고객은 정직하게 기재사항을 입력하여 이용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 약관의 주요 내용을 고지하고 이용신청 고객의 동의를 받아 가입처리를 합니다.

제 7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신청고객의 약관 및 스팸메일정책 동의, 이용신청과 회사의 승낙에 의하여 성립합니다.
2. 이용계약은 이용자 아이디 단위로 체결됩니다.

제 8 조 이용신청의 승낙

1.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 승낙거부 사유를
이용신청고객에게 유선 또는 서면 등의 방법으로 통보합니다.
① 본인의 실명을 사용하지 않고 타인의 명의로 신청하는 경우
② 기업(법인)으로 등록시, 등록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③ 이용 신청시 등록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④ 스팸성 메일을 배포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경우
⑤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에 미비한 경우


제 9 조 이용계약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수정을 해야 합니다.
2. 1항의 미 이행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0 조 서비스 이용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서비스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해 사전에 공지하여야 한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① 정기/비정기적인 시스템 점검 실시 계획
② 서비스 이용, 장애처리, 비용 등과 관련된 고객 지원을 위한 연락처
③ 서비스 Up-grade 등을 통해 주요 서비스 기능이 추가 되거나 변경되는 경우
④ 기타 서비스 이용 제한 사항 발생하는 경우

2.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받은 서비스를 제3자에게 재판매 할 수 없습니다. 제3자란 서비스 이용승낙의 대상이 되는 해당 업체 및 개인을 제외한 타 업체 및 개인을 지칭합니다.

제 11 조 서비스 변경

1.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형태 및 내용은 필요 시 회사가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추가 혹은 수정, 변경되는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서비스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이나 회원이 서비스 신청시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수시로 변경되는 이메일 관련 법규(스팸메일 관련 법규 등)를 신속하게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하여 여러 가지 기술적 혹은
제도적 정책을 시행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회원은 서비스 이용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 중단

1. 회사는 각 호에 해당되는 사유가 발생시에 서비스 제공의 전부 및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를 위한 기반 설비의 보수, 정비 및 교체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③ 서비스 이용 폭주 등의 사유로 시스템 설비 장애가 발생한 경우
④ 국가 비상사태 혹은 정전 등의 불가항력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2. 회사는 제12조 1항의 서비스 중단 사유에 대하여 서비스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이나 회원이 서비스 신청시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제12조 1항의 ②, ④항목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제13조 서비스제공이 불가능한 경우의 처리방안 제시

1. 서비스제공 불가능 경우 : 천재지변, 오류(장애), 점검, 서비스양도, 서비스종료(폐업), 등
2. 회사는 제12조 1항의 ②, ④항목 외에 이용자에게 공지 없이 서비스를 중단 하지 않습니다.
3. 회사가 제12조 1항의 ②, ④항목 외에이용자에게 공지 없이 서비스를 중단 하였을 시, 서비스 중단된 시간만큼 그에 상응하는 대체 서비스 또는 보너스 cash를 보상지급 합니다.
4. 서비스 종료 시 30일 전 회원에게 공지 합니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도움이 된다고 판단되는 정보에 대해서 회원의 허락을 획득한 후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원치 않을 경우 서비스 홈페이지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를 통해 정보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6 조 서비스 이용 요금

1. 회사는 서비스의 요금체계를 항상 서비스 홈페이지 및 서비스 내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요금을 변경할 수 있으며, 서비스요금이 변경되기 1개월 전에 서비스 홈페이지 및 서비스 내부에 공지합니다.
3. 서비스 요금이 변경되기 15일 전에 회원에게 사전통보를 합니다.
4. 서비스 요금 책정의 기준이 되는 발송에 성공한 이메일이란, 이메일 수신측 SMTP 프로토콜의 세션에서 데이터명령 실행 후 완료
되었을 때 정상코드(250)를 수신서버로부터 전달받은 경우를 의미합니다.




제 17 조 이용자 불만형태별 처리절차 및 처리기간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불만사항 및 이용문의 사항을 다음과 같이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불만사항을 최소화하고자 노력해야 합니다.
①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결제 내역 및 요금과 관련한 불만사항을 제기한 경우 회사는 해당 사항의 사실 유무를 확인 후 즉시 처리하도록 합니다.
처리 후 유선 및 무선 전화 혹은 이메일 및 문자메시지를 통하여 처리 내역을 회원에게 통보하도록 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품질이나 시스템 관련 불만사항을 제기한 경우 회사는 해당 사항의 사실 유무를 확인 후 즉시 처리하도록 합니다.
처리 후 유선 및 무선 전화 혹은 이메일 및 문자메시지를 통하여 처리 내역을 회원에게 통보하도록 합니다.
③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명의도용 및 아이디, 비밀번호 등의 개인정보와 장기미접속회원 전환 및 복구 등과 관련한 불만사항을 제기한 경우 회사는 해당 사항의 사실 유무를 확인 후 즉시 처리 하도록 합니다.
처리 후 유선 및 무선 전화 혹은 이메일 및 문자메시지를 통하여 처리 내역을 회원에게 통보하도록 합니다.
④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진행중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불만사항을 제기한 경우 회사는 해당 사항의 사실 유무를 확인 후 즉시 처리 하도록 합니다.
처리 후 유선 및 무선 전화 혹은 이메일 및 문자메시지를 통하여 처리 내역을 회원에게 통보하도록 합니다.
⑤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게시물 다운로드 시 온전하지 못한 게시물등과 관련한 불만사항을 제기한 경우 회사는 해당 사항의 사실 유무를 확인 후 즉시 처리 하도록 합니다.
처리 후 유선 및 무선의 방법을 통하여 처리 내역을 회원에게 통보 하도록 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에 불만이 있을 시, 회사의 고객센터, 1:1온라인상담 등을 이용하여 24시간 건의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고객센터, 1:1온라인상담 등의 이용자 불만사항에 대하여 영업일 기준 최장 24시간 이내 답변 및 조치사항을 회신하여야 하며 부득이하게 조치가 길어지는 경우 처리 일정 및 내용에 대해 지속적으로 회신합니다.

제 18 조 계약해지

1. 회원은 이용 계약을 해지하기 위해서는 서비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정보수정 페이지 내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탈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신청을 받은 후 해당 회원의 서비스 탈퇴절차를 신속하게 진행하고 결과를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내용이 각 호의 하나 이상에 해당되는 경우, 사전통보 없이 계약을 해지하거나,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을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① 범죄적 행위 및 미풍양속, 공공질서에 반하는 행위에 해당하는 경우
②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③ 타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④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타인에게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⑤ 타인의 명의 또는 가명을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⑥ 음란한 내용을 담은 글과 음란자료 선전과 유통을 하는 경우
⑦ 기타 관련 법률 및 회사의 스팸메일정책에 위반되는 등의 중대한 귀책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제 19 조 이용제한

1.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도중 12개월간 연속하여 서비스 이용을 위한 로그인(log-in) 기록이 없는 장기미접속회원의 경우, 사전통보 후에 회원 개인 정보 및 결제이력, 서비스 이용에 따라 생성된 캠페인 정보, 캠페인 발송결과, 주소록 수신자그룹 등은 내부 규정에 따라 별도 보관 및 파기 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등록한 수신자그룹 및 그에 속한 주소록은 마지막으로 사용된 지 60일이 경과한 경우 회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단, 자동삭제를 원하지 않는 경우 메일링크 수신자 그룹 관리기능 서비스 중 자동삭제 방지 기능을 이용하여 이를 방지할 수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에 따라 파생된 이메일, 문자메시지, 팩스 등의 개별 주소에 대한 발송데이터와 반응데이터는 해당 정보가 생성된 지 60일이 경과한 경우 회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동일한 개인 및 법인이 무료포인트 사용을 위해 다수의 아이디에 가입하는 등 건전한 서비스 이용에 위배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기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들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청소년 보호법 등의 관계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회원 약관 및 스팸메일정책에 근거하고 있는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사전통보 후에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있습니다.
5. 장기미접속회원에 한하여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등록한 캠페인 정보 (메시지 본문, 발송자 정보, 발송 시각 등)는 생성된 지 24개월이 경과한 경우 회원에게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정보 및 회원의 Database를 회원의 승인 없이 제3자에게 배포하거나 누설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이 정한 국가기관의 범죄 수사 등의 목적이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불법스팸대응센터 등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서비스 이용 요금 체납 등의 사유로 인하여 회원에게 통보 후, 신용정보사업자 혹은 신용정보기관에 제공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인 유지/보수의 노력을 해야 합니다. 단, 시스템 기반 시설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즉시 수리 또는 복구를 진행해야 합니다.
3. 회사는 관련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합니다.
4. 회원이 전송한 문자메시지의 발신번호가 불법적으로 변작 되었거나 거짓으로 표시되어 전송된 사실이 확인되는 즉시 회사는 해당 회원의 문자 메시지 발송 차단, 서비스 로그인 차단 등의 방법을 통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의 정부기관에서 제공하는 변작번호 차단 목록에 포함되어 있거나 발신번호의 규격에 맞지 않는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문자메시지를 전송하려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전기통신사업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 법률에 따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방송통신위원회 및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의 정부기관의 자료 제출 요청이 있는 경우 관련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해당 자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전기통신사업법 등의 관련 법령에 따라 발신번호 사전등록 등을 위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완료하고 이에 따라 회원이 사전에 인증한 발신 번호로만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 21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 가입시, 기입하는 모든 정보는 정확해야 하며, 허위가 있어서는 안 됩니다. 또한 회원정보의 변동시에는 즉각 회사에 변경된 정보를 통보해야 합니다. 통보지연으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은 제18조 2항의 각 호에 해당되는 공공의 안녕질서 및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3.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및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증여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중대한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회원에게 피해를 입힌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5.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6. 회원은 사전 승낙 없이 상업적인 목적(SPAM) 및 불건전한 목적을 위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① 회원은 상업적인 목적(SPAM)을 가지고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해서는 회원에게 모든 책임이 있으며, 본 약관에 의거하여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불건전한 목적으로 정크메일, 행운의 편지, 피라미드 조직, 기타 다른 형태의 권유를 게시, 게재, 메일 및 SMS 또는 다른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에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본 약관에 의거하여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의 상업적이거나 불건전한 목적으로 메일을 발송하기 위해 허위, 조작된 정보를 제시하여 메일링크 서비스를 통해 이메일 발송하는 경우,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기타 관계법령이나 회사약관, 스팸메일 정책 등에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본 약관에 의거하여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이메일을 발송한 후 발생된 모든 문제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8. 회원은 거짓으로 문자메시지의 발신번호를 표시하거나 불법 스팸을 전송하는 등의 전기통신사업법이나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련 법을 위반해서는 아니 되며, 법률을 위반하여 전송한 문자메시지로 인해 발생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9. 회원은 전기통신사업법 등의 관련 법령에 따라 서비스가 제공하는 방식을 통해 사전에 발신번호를 인증 후 등록해야 하며 발신번호 등록 시 타인의 개인정보 및 법인 정보를 도용하거나 거짓으로 등록해서는 안 됩니다.


제 22 조 회원 ID와 비밀번호 관리의 의무

1.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아이디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23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원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사의 중대한 과실 등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 이에 대한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1일(24시간) 이내에 서비스가 정상화된 경우에는 제외합니다.
3. 회사가 손해배상으로 회원에게 지불되는 금액은 회원이 월 평균 지불하는 비용의 2배를 배상합니다. 단 무료서비스 및 보너스 Cash는 손해배상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4.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손해배상 청구 사유를 기재하여 이메일, 전화 등으로 신청하여야 하며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신청한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제 24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및 제휴사이트가 전송, 게재한 정보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이 발송한 메일 내용에 대한 법적인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제 25 조 환불

1. 회원 탈퇴 시에 환불요청이 가능합니다.
2. 회원 탈퇴 시에 회원의 서비스 Cash를 정산하여 사용하지 않은 잔여 Cash에 대하여 환불하여 드립니다.
3. 포인트 및 마일리지는 회사가 무상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환불 방법은 약관에 따라 산정된 금액을 회원에게 통지 후 회원 본인명의 계좌에 익월 15일까지 입금처리 합니다.
5. 환불은 이용하고 남은 Cash 잔액에서 재정경제부에서 공시한 <인터넷이용관련소비자피해보상>에서 규정한 위약금(총 이용료의10%)
및 보너스충전, PG수수료, 송금비용을 차감한 이용료 잔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위약금 및 PG수수료, 송금비용의 합계는 최소 1,000 원입니다. 따라서 1,000원 미만의 금액은 해지시 자동 소멸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6. 아래와 같은 사유 일 때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7. 구매시 적립된 포인트 및 마일리지는 해당 구매가 취소될 경우 회수됩니다. 마일리지를 이미 사용한 경우 해당 마일리지 만큼 cash에서 차감 후 환불될 수 있으며, 사용한 마일리지보다 남은 cash가 적을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① 스팸메일 발송 등의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 탈퇴한 경우
② 제4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등) 또는 제5장 제 21조(회원의 의무)에 따라 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 탈퇴한 경우




제 26 조 (지적재산권)

1. 회사가 지적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컨텐츠, 서비스, 소프트웨어, 상표 등을 회사의 서면동의 없이 전부 또는 일부의 수정, 대여, 대출,
배포, 제작, 양도, 재라이센스, 담보권 설정 행위, 상업적 이용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3자로 하여금 이와 같은 행위를 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의 게시물과 자료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서비스내 게재 이외에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회사는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양자 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상 관례 및 상호 신뢰에 따라 해결함을 원칙으로 하되, 해결이 불가능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0년 7월 13일부터 적용합니다.


* 이전 이용약관보기 (2015년 10월 16일~2020년 7월 12일)

* 이전 이용약관보기 (2015년 8월 18일~2015년 10월 15일)

* 이전 이용약관보기 (2009년 4월 16일~2015년 8월 17일)